구매후기 [BOARD_MAGAZINE] - [MALL_브로우엔드]

23 FALL/WINTER COLLECTION

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후기
작성자 browend (ip:)
  • 평점 0점  
  • DATE 2023-01-04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브로우엔드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많은 고민과 수많은 샘플링을 통해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니, 리뷰를 받아본 저희로써는 너무나도 감동스러운 리뷰를 남겨주셔서 오히려 더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디자인과 퀄리티로 보답드리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다음 구매시에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이 적립되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사진의 코디대로 보이핏 자켓과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역시나 너무 훌륭한 옷.. 아래와 같은 갬동포인트들 작성해봅니다. 

1) 포장: 종이상자, 종이테이프, 얇은 유산지같은 종이에 정말 예쁜 리본으로 포장되어 와서 정말로 선물 받은 기분이었어요. 


2) 사이즈: 1사이즈, 26-27(지오다노 청바지기준) 입습니다. 때로 많은 치마들이.. 허리와 골반, 엉덩이 비율이 좀 안 맞는다 싶을 정도로 요상한 경우가 많은데 완벽하게 맞춤옷 같았습니다. 너무 조이지도 않고 정말 잘 맞았어요! 다만, 더더 날씬하시고 마르신 체형이라면 크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길이감) 모델에 비하여 신장이 작아서(164cm) 너무 긴 느낌이라 별로이려나, 키 작아보이려나 걱정했는데 종아리 반절만큼 걸치고 오히려 단정하니 괜찮네요. 트임이 뒤에 하나, 앞쪽 오른쪽에 하나 있어서 활동성이 좋습니다. 


3) 소재: 마감, 박음질 모두 훌륭하였고 두께감이 적당히 있어 춘추복, 동절기용으로 적합합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입니다.


4) 색상: 색상은 약간 어두운 아이보리인데 검정이나 회색톤이 섞여서가 아니라 노란빛이 가미되며 어두워진 느낌입니다. 


5) 기타: 벨트가 같이 오는 줄은 예상치 못했는데, 이런 벨트 아무리 저렴해도 3만원 이상하는 것 아시죠.. 으와.. 가격 대비하여 품질도 우수한데 벨트까지 챡 세트로 주시니 그저 감동.. 무엇보다 옷걸이도 일반 집게가 아니라 옷에 자국 덜 남게 제작된 특이한 집게 옷걸이더라구요! 섬세한 포인트가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10만원 훌쩍 넘어가는 정장 스커트들 중에서도 때로는 후크가 없이 지퍼만 있는 경우도 많아서 좀 기분 상하기도 하였는데 후크도 잊지 않고 튼튼하게 잘 달려있습니다. 디테일에서 감동받는 제게는 매우 소중한 포인트였습니다. 늘 어두운 셋업만 입다가, 처음으로 매우 밝은 셋업을 도전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과하지 않고 부담스럽지도 않아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진.. 찍는 능력이 없어서 정말 그냥 사진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옷 감사합니다, 소중하게 아껴서 천년만년 입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