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NER WHIT BROW END. [BOARD_MAGAZINE] - [MALL_브로우엔드]

23 FALL/WINTER COLLECTION

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PARTNER WHIT BROW END. l 목록으로

browend

2019-10-14




PARTNER WHIT BROW END.



 


[BROW END.와 함께하는 사람들]

BROW END. 를 입는 brower 를 위한 옷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가치로운 여러분이 입게 될 옷을 만들기 위해 브로우엔드와 함께 일하는 분들을 소개합니다 !









브로우엔드의 첫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하고 계시는 브로우엔드의 첫번째 파트너, 패턴사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패턴과 재단을 맡아주시는 선생님과는 컬렉션을 완성하기까지 과정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샘플실의 총괄 책임자 이시기도 한 패턴사 선생님께서는 브로우엔드와 함께 최고의 핏과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위해 누구보다도 뜨거운 열정과 정성을 쏟고 계십니다. 조금은 예민하고 어려운 저의 잦은 수정요청에도 완성 되기까지 꼼꼼하게 하나하나 잡아주시는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려요!






 





브로우엔드는 경험과 지식이 풍부하신 파트너사 선생님들과 좋은 품질의 옷을 만들기 위해 매 시즌 함께 고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SPA 브랜드와 같은 빠른 상품회전과 대량생산의 방식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트렌디하고, 예쁜 옷을 만드는 것을 넘어서서 우리만의 테마가 중심이 되고 스토리가 있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우리만의 감성을 선택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적인 감성을 공유하는 것은

앞으로도 우리 브로우엔드가 지속적으로 해나가야할 것입니다.



브로우엔드와 함께 해요 !

우리는 옷보다 사람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합니다. 당신의 가치로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www.browe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