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실천해요! veganism! [BOARD_MAGAZINE] - [MALL_브로우엔드]

23 FALL/WINTER COLLECTION

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함께 실천해요! veganism! l 목록으로

browend

2019-10-08



"비거니즘(veganism) 소비" 를 아시나요?


 


우리가 누리는 많은 것들은 동물들의 생명을 착취하여 얻는 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패션에 있어서도 다방면으로 이용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 중 가죽을 만드는데에도 사용되는 동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심지어 태어나지도 않은 새끼의 가죽 산업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동물들의 고통들이 소비자들에게는 매우 고급스럽고 가치있는 것 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우리는 정말 가치있는 소비를 하고있을까요?



세계 패션의 중심인 뉴욕에서도 이제는 모피가 사라지고 있습니다. 비건 패션을 선도하는 명품 브랜드부터 이를 실천하는 신생 브랜드들 또한 늘어가면서"비건패션" , "비거니즘" 은 이제 전세계적으로 주목하고 있는 키워드 입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Stella McCartn** 를 비롯하여, 세계적으로 동참하고 있는 "비건 패션".  국내에서도 비건패션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방법으로 가치로운 소비를 할수 있을까요? 동물을 죽이지 않고, 환경에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소재들이 있습니다. 고무, 플라스틱 등의 버려지는 쓰레기를 리싸이클 하여 만들거나, 단단한 과일껍질 또는 잎사귀,한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만들어지는 비건레더. 동물을 착취하지 않은 비동물성 천연 소재를 이용하여 만든 제품을 소비하는 방법은 가치로운 소비가 될 수 있습니다.




 

 

BROW END. 는 비동물성 천연소재 '비건레더' 를 사용함으로써 지속가능한 패션이 확대 되는데 있어 함께 실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실천부터 조금씩 실천한다면, 우리 모두에게 가치로운 일이 될 수 있을거에요 !






www.browend.com